본문 바로가기
yoyo냠냠^^8

청정원 밥물이다르다- 표고버섯 우린물로지은 닭가슴살 볶음밥!!이용 간단하게 한끼해결~^^

by ☆티라레미수☆ 2016. 7. 28.
더운여름, 정말 요즘 밥하기 힘드시죠?
뭐해 먹을까 고민하다 결국 밥때 놓치는일이 다반사~

마트 장보러가서 득템해온 청정원 밥물이다른 닭가슴살 볶음밥^^


생전 이런 냉동볶음밥 첨 사봐요~^^
마트에서 시식해보고는 너무 괜찮은듯해 식사해결하기 괜찮을것 같아서 5봉지 사왔어요^^


청정원 밥물이 다른 볶음밥~
제가 사온건 표고버섯 우린물로 지은~
닭가슴살 볶음밥!!
제조일도 최근거라 더 굳~^^

이용해보니~표고향이 나요^^
닭가슴살도 먹기좋게 들어가있구~
야채도 보기좋게 들어가있구~
무엇보다 제가 한것보다 맛있다능 (^o^)b

조리법도 너무나 간단해 완전 만족~^^


청정원 밥물이다른-표고버섯우린물로 지은 닭가슴살 볶음밥!

2인분인데 저는 반만 후라이팬에 꺼내고 나머진 지퍼락이라 밀봉해 냉동실로 고고~^^

기름도 안 넣어도되요!!
그냥 얇게 펴주고 약한불로 녹여주듯~~


볶다보니 부족해 볶음밥 더 꺼내었어요 ㅋ
금방 조리되요 전체 2~4분이면 완성!!


저는 굴소스 조금 넣어봤어요^^
휘리릭 썩어주듯 볶은후 그릇에 담아 먹음되요~^^


집에 파있음 파를 더 썰어서 볶아줘도
더 훌륭할것 같아요^^
저는 오로지 닭가슴살 볶음밥에 굴소스만 조금 더 넣었답니다^^

청정원 밥물이다르다-
표고버섯 우린물로 지은-
닭가슴살 볶음밥!!
완전 강추합니다~~
o(^-^)o